본문 바로가기
뒹굴신 영어 루틴

뒹굴신 영어루틴 746-750 PDF 다운

by 뒹굴신 2024. 5. 17.
반응형

얼마 전 저녁에 

나 지금 왜 이렇게 왜 행복하지? 생각 들었는데 

그냥 들어오자마자 씻고 설거지하고 

한 달을 미루던 분갈이 한 날이었음. 

이렇게 사소하게 내가 행복해진다고? 

미루지 않고 다 했단 이유로? 

정말 불현듯 깨달음을 얻었다. 

그날 이후 그렇게 싫어하던 씻기도 안 미룸. 

글 출처 @OLTjeju 

 

/ 

 

작은 루틴은 패스하기도 쉽지만 

사실 후딱 지켜내 버리기도 쉬워요. 

 

우리는 지켜내는 쪽, 맞죠? ㅎㅎ 

 

내 안이 더 단단해지고 

2배 뿌듯해지는 길이니까요. 

 

패스해 버리기 쉬운 금요일, 

해낸 당신 정말 멋쁨(멋짐+이쁨)🥰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금요팅💛

 

하루에 3시간을 해도 10분을 해도 매일하는 것이 최고입니다.

이동할 때, 양치할 때, 일어나서 침대에서 밍기적 거릴 때, 언제든 잠시라도 짬을 내어 듣고 소리내 보세요.

 

반응형

오늘의 5문장

<!--td {border: 1px solid #cccccc;}br {mso-data-placement:same-cell;}-->

746 1 내가 봤을 땐, The way I see it, 더웨이아이 씨잍
 
2 내가 봤을 땐, The way I see it, 더웨이아이 씨잍
3 내가 봤을 땐, The way I see it, 더웨이아이 씨잍
4 내가 봤을 땐, The way I see it, 더웨이아이 씨잍
  The way 그 길, 그 방식, 그 방법 I see it, 내가 보는 그것을
내가 보는 식대로면, 내가 보는 방법으로는 = 내가 봤을 땐, 내 생각에는
747 1 우리가 같이 가는 게 좋을 것 같아. we should go together. 위슈 고르 게th더r
 
2 우리가 같이 가는 게 좋을 것 같아. we should go together. 위슈 고르 게th더r
3 우리가 같이 가는 게 좋을 것 같아. we should go together. 위슈 고르 게th더r
4 우리가 같이 가는 게 좋을 것 같아. we should go together. 위슈 고르 게th더r
  we should go 우리가 가는 게 적절한 것 같아 together. 같이, 함께
=같이 가는 거 추천이야. 같이 가는 게 좋은 것 같아. 야, 우리 같이 가야지.
748 1 꼭 그렇진 않아. Not necessarily. 낱 네ㅆ 쎄r뤨리
 
2 꼭 그렇진 않아. Not necessarily. 난 네쓰 쎄r뤨리
3 꼭 그렇진 않아. Not necessarily. 낱 네ㅆ 쎄r뤨리
4 꼭 그렇진 않아. Not necessarily. 낱 네ㅆ 쎄r뤨리
  Not 아니야 necessarily. 반드시 그래야 하는 건, 필수, 필연적인 건
꼭 그런 건 아니야. 반드시 그렇지만은 않아.
749 1 재밌을 수도 있잖아. That could be fun. th대크비 f펀
 
2 재밌을 수도 있잖아. That could be fun. th대크비 f펀
3 재밌을 수도 있잖아. That could be fun. th대크비 f펀
4 재밌을 수도 있잖아. That could be fun. th대크비 f펀
  That 그게 could be 될 수도 있어 fun. 재미가
750 1 네 말을 한 번 믿어 볼게. I'll take your word for it. 알테뀨 워rㄷ f포r륕
 
2 네 말을 한 번 믿어 볼게. I'll take your word for it. 알테뀨 워rㄷ f포r륕
3 네 말을 한 번 믿어 볼게. I'll take your word for it. 알테뀨 워rㄷ f포r륕
4 네 말을 한 번 믿어 볼게. I'll take your word for it. 알테뀨 워rㄷ f포r륕
  I will take 내가 테이크할게, 취할게, 가져갈게, 집어 들게, 받아들일게.
your word 네 말을, 네가 한 말을 for it 그것을 위해, 그것을 선택하기 위해서
맞는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상대의 의견을 전적으로 믿어보겠다.

 

PDF 공유 파일 다운

뒹굴신 영어 루틴 746-750.pdf
0.16MB

 

영어맛by뒹굴신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rsaps6IURbk

 

- YouTube

 

www.youtube.com

 

 

 

 

🎧 영어 왕초보 기초 문법 강의 10강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aCVhPj5LHe6jILV8bE_C2LvqgFR7NbmS

 

영어 왕초보 기초 회화 강의

 

www.youtube.com

 

1000문장 12시간 무한반복과 pdf 보러가기

뒹굴신 1000개의 문장 1-1000까지 완성본 간단 PDF 공유

 

뒹굴신 1000개의 문장 1-1000까지 완성본 간단 PDF 공유

안녕하세요. 드디어 드디어 1000문장이 완성되었습니다. 실화입니까? ㅎㅎㅎ 하나의 장기 프로젝트가 완성되니 정말 뿌듯하고 기분이 좋군요 ㅎㅎ. 가까운 카페에 가서 케이크 한 조각 먹어야겠

dinguls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