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뒹굴신 영어 루틴

뒹굴신 영어루틴 921-925 PDF 다운

by 뒹굴신 2024. 7. 5.
반응형

중요한 것은 

포기하지 않는 것이다. 

더딘 것을 염려하지 말고, 

멈출 것을 염려하라. 

 

/ 

어떤 대회든 

모든 선수의 목표는 1등입니다. 

 

강력한 목표 설정만으로 

달성할 수 있다면 

모두가 1등이어야겠지요. 

 

목표를 달성하는 사람은 

 

그저 오늘의 할 일, 훈련을 

'시스템=루틴'으로 만들어서 

매일 '한다'는 것에 집중합니다. 

 

매일 1%씩 향상되는 

그 루틴에 집중하고 즐긴다면 

원했던 바는 자연히 가까워지겠지요.

 

목표를 잡고 

매일 할 수 있는 만큼으로 

아주아주 잘게 쪼갠 다음

목표는 잊어버리세요. 

 

그리고 이 시스템을 게임 삼아 

매일 한 판씩 클리어하는 겁니다.

 

잘하고 못하고는 상관없어요

그냥 하기.

그냥 해보기.

 

기승전 '그냥'ㅎㅎ💛

 

하루에 3시간을 해도 10분을 해도 매일하는 것이 최고입니다.

이동할 때, 양치할 때, 일어나서 침대에서 밍기적 거릴 때, 언제든 잠시라도 짬을 내어 듣고 소리내 보세요.

 

반응형

오늘의 5문장

<!--td {border: 1px solid #cccccc;}br {mso-data-placement:same-cell;}-->

921 1 있었던 일에 대해선 미안해. I'm sorry about what happened. 암 써r뤼 바우라 해쁜ㄷ
 
2 있었던 일에 대해선 미안해. I'm sorry about what happened. 암 써r뤼 바왙 해쁜ㅌ
3 있었던 일에 대해선 미안해. I'm sorry about what happened. 암 써r뤼 어바읃 왙해쁜ㅌ
4 있었던 일에 대해선 미안해. I'm sorry about what happened. 암 써r뤼 바와 해쁜
  I am sorry 내가 미안해 about -에 대해서
1️⃣ what 무슨 일이 happened. 일어났는지
2️⃣ what happened. 일어난 것, 일어난 일
922 1 내가 순간 욱했어. 이성을 잃었어. I lost my temper. 아일러ㅆ 마이 템퍼r
 
2 내가 순간 욱했어. 이성을 잃었어. I lost my temper. 을러ㅆ 마이 템퍼r
3 내가 순간 욱했어. 이성을 잃었어. I lost my temper. 알러ㅆ 마 템뻐r
4 내가 순간 욱했어. 이성을 잃었어. I lost my temper. 알러ㅆ 마이 템퍼r
  I lost 난 잃었어 my temper. 내 평정을, 감정 조절을
923 1 내가 과했어. 오버했어. I took it too far. 아이투끼 투 f파r
 
2 내가 과했어. 오버했어. I took it too far. 아 투끼 투 f파r
3 내가 과했어. 오버했어. I took it too far. 아 투끼 투 f파r
4 내가 과했어. 오버했어. I took it too far. 아이 투끼 투 f파r
  I took 내가 가져갔어 it 그것을 too 너무 far. 멀리
924 1 그냥 잊어버려. Just get over it. 저ㅆ 겥 오우v버r맅
 
2 그냥 잊어버려. Just get over it. 저ㅆ 게로v버r맅
3 그냥 잊어버려. Just get over it. 저ㅆ 게로vㅂr맅
4 그냥 잊어버려. Just get over it. 저ㅆ게로vㅂr맅
  Just 그냥 get 변해라 over (산을 건너뛰는 느낌) 너머로 it. 그것
잊어버리고 극복해야 할 그것(it)을 마치 뜀틀이라고 생각하면
그걸 넘어선 상태로 변해라, 그것을 넘어선 위치를 겟해라 = 극복해, 잊어버려!
925 1 과거에 연연하지 말자. Let's not dwell on the past. 레ㅆ낱 ㄷ웰 온느 패ㅅㅌ
 
2 과거에 연연하지 말자. Let's not dwell on the past. 레ㅊ낱 ㄷ웰언너 패ㅆㅌ
3 그것에 연연하지 말자. Let's not dwell on it. 레ㅊ낱 ㄷ웰오닡
4 그것에 연연하지 말자. Let's not dwell on it. 레ㅆ낱 ㄷ웰로닡
  Let's not dwell 살지 말자, 머물지 말자
on the past. 그 과거에 붙은 채로
= 과거에 연연하지 말자, 지난 일을 곱씹지 말자.

 

PDF 공유 파일 다운

뒹굴신 영어 루틴 921-925.pdf
0.17MB

 

영어맛by뒹굴신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mDU8lbw6tG4

 

- YouTube

 

www.youtube.com

 

 

 

 

🎧 영어 왕초보 기초 문법 강의 10강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aCVhPj5LHe6jILV8bE_C2LvqgFR7NbmS

 

영어 왕초보 기초 회화 강의

 

www.youtube.com

 

1000문장 12시간 무한반복과 pdf 보러가기

뒹굴신 1000개의 문장 1-1000까지 완성본 간단 PDF 공유

 

뒹굴신 1000개의 문장 1-1000까지 완성본 간단 PDF 공유

안녕하세요. 드디어 드디어 1000문장이 완성되었습니다. 실화입니까? ㅎㅎㅎ 하나의 장기 프로젝트가 완성되니 정말 뿌듯하고 기분이 좋군요 ㅎㅎ. 가까운 카페에 가서 케이크 한 조각 먹어야겠

dinguls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