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뒹굴신 영어 루틴

뒹굴신 영어루틴 466-470 PDF 다운

by 뒹굴신 2024. 2. 29.
반응형

오늘 하기로 맘먹은 것을

해냈을 때 오는 성취감.

 

대단한 업적이 아니라도

내가 원하는 나와

지금의 내가 일치할 때 오는

그 느낌이 정말 좋아요.

 

2월 마지막 날입니다.

 

늘 시작 그 언저리라고 생각했던

2024년.

 

6분의 1이 지났어요.

 

잘했다면 칭찬하고

후회는 지우세요.

 

늘 시작만 있습니다.

 

자꾸 시작하세요.

 

오늘도 갖고 싶은 루틴

부단히 시도하기💛

 

하루에 3시간을 해도 10분을 해도 매일하는 것이 최고입니다.

이동할 때, 양치할 때, 일어나서 침대에서 밍기적 거릴 때, 언제든 잠시라도 짬을 내어 듣고 소리내 보세요.

 

반응형

오늘의 5문장

<!--td {border: 1px solid #cccccc;}br {mso-data-placement:same-cell;}-->

466 1 너 안 그래도 돼. Oh, you don't have to do that. 어오 유론햅ㅌ 두 댇
 
2 너 안 그래도 돼. Oh, you don't have to do that. 어우 유로냅트 두댇
3 너 안 그래도 돼. Oh, you don't have to do that. 엏 휴럽ㅌ 두댇
4 너 안 그래도 돼. You don't have to do that. 유러햅v트 두 댇
  Oh, you don't have 넌 가지고 있지 않아
to do 하는 것을, 해야할(이유나 목적을) that. 그 일을
467 1 하지만 네가 정 그렇다면, 좋아. But if you insist, yes. 버리f퓨 인씨ㅆ 예ㅆ
 
2 네 뜻이 정 그렇다면. If you insist. 이f퓨 인씨ㅅㅌ
3 네 뜻이 정 그렇다면. If you insist. 이f퓨인 씨ㅅㅌ
4 네 뜻이 정 그렇다면. If you insist. 이f퓨인 씨ㅅㅌ
  But 하지만 if 만약 you 네가 insist, 고집한다면 yes. 그래, 좋아.
468 1 내가 거절할 수가 없네. I can't say no. 아이캐앤 쌔이노우
 
2 내가 거절할 수가 없네. I can't say no. 아캐앤 쌔이노우
3 내가 그냥 아니라고만 할 수가 없네. I can't just say no. 악캔 저쌔이 노우
4 넌 거절하면 안돼. You can't say no. 유캐앤 쌔이노우
  I can't say 난 말할 수 없어 no.노라고, 아니라고
= 거절 못하겠어.
469 1 2차는 내가 쏜다, 알았지 너희들? Next round's on me, okay, guys? 넥ㅆr롸운손미 어케이 가잇ㅅ
 
2 2차는 내가 살게 Next round's on me. 넥ㅆ r롸운 z전 미
3 다음 잔은 내가 살게 Next round's on me. 넥쑤 r롸운 z존 미
4 다음 잔은 내가 살게 Next round's on me. 넥써 r롼선 미
  Next round is on me. 다음 라운드 영수증은 나한테 붙어(on) 있는 거야.
*next round : 지금 마시는 술잔 말고 다같이 주문하는 다음 잔
하지만 밥먹고 치킨집에 2차 가는 것 등 음식, 술, 다양한 상황에도 적용할 수 있어요.
470 1 우리가 무슨 얘기하고 있었다 그랬지? What were we talking about again? 와워위 터낑으 바우르겐
 
2 우리 뭔 얘기 하고있었지? What were we talking about? 와워이 터낑으바읃
3 우리 뭔 얘기 하고있었지? What were we talking about? 우위 터낑으받
4 우리 뭔 얘기 하고있었지? What were we talking about? 와우이 터끄너바
  What 무엇 were we talking 우리가 얘기중이었지 about 대해서 again? 다시 한 번

 

PDF 공유 파일 다운

뒹굴신 영어 루틴 466-470.pdf
0.16MB

 

영어맛by뒹굴신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olML-SLFsn8

 

- YouTube

 

www.youtube.com

 

 

 

🎧 영어 왕초보 기초 문법 강의 10강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aCVhPj5LHe6jILV8bE_C2LvqgFR7NbmS

 

영어 왕초보 기초 회화 강의

 

www.youtube.com

 

1000문장 12시간 무한반복과 pdf 보러가기

뒹굴신 1000개의 문장 1-1000까지 완성본 간단 PDF 공유

 

뒹굴신 1000개의 문장 1-1000까지 완성본 간단 PDF 공유

안녕하세요. 드디어 드디어 1000문장이 완성되었습니다. 실화입니까? ㅎㅎㅎ 하나의 장기 프로젝트가 완성되니 정말 뿌듯하고 기분이 좋군요 ㅎㅎ. 가까운 카페에 가서 케이크 한 조각 먹어야겠

dinguls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