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뒹굴신 영어 루틴

뒹굴신 영어루틴 391-395 PDF 다운

by 뒹굴신 2024. 2. 8.
반응형

제자리로 남겨두지만 않기로 해요.

 

8시간의 잠,

8시간의 노동,

그리고 내 8시간.

 

넉넉한 것 같은 8시간은

도통 손에 잘 잡히지 않지만

 

그 가운데 

튼튼한 습관을

기둥처럼 세우면

내 시간을, 그리고

삶을 잘 지탱해 줍니다.

 

좋은 습관 기둥은 그래서

많을수록 좋고요!

 

설 연휴에도 평소와 동일하게

업로드합니다.

 

내일도 모레도 매일 만나요💛

 

하루에 3시간을 해도 10분을 해도 매일하는 것이 최고입니다.

이동할 때, 양치할 때, 일어나서 침대에서 밍기적 거릴 때, 언제든 잠시라도 짬을 내어 듣고 소리내 보세요.

 

반응형

오늘의 5문장

<!--td {border: 1px solid #cccccc;}br {mso-data-placement:same-cell;}-->

391 1 말 한 번 잘했네. That's well said. 댗ㅊ 웰 쌛
 
2 말 한 번 잘했네. That's well said. 냋ㅊ웰 쌛
3 말 한 번 잘했네. Well said. 웰 쌛
4 말 한 번 잘했네. Well said. 웰 쌛
  That (네가 말한) 그것은 is well said. 잘 말해진 상태야.
상대의 말이 옳다, 맞다는 동조의 표시.
392 1 이건 내가 맡을게. I'll take care of this. 알 텤 케r뤄v 딧ㅅ
 
2 이건 내가 맡을게. I'll take care of this. 아 텤 케어r닛ㅅ
3 이건 내가 맡을게. I'll take care of this. 알 텤 케어r 릿ㅅ
4 이건 내가 맡을게. I'll take care of this. 알 텤 케어r러 딧ㅅ
  I will take 내가 취할게 care 보살핌을, 관심을 of (보살핌과 관심의) 대상은 this. 이것
= 내게 맡겨
393 1 그 나머지는 내가 처리할게. I'll handle the rest. 아 핸들드 r뤠슽
 
2 그 나머지는 내가 처리할게. I'll handle the rest. 알 해들더 r뤠슽
3 그 나머지는 내가 처리할게. I'll handle the rest. 알 핸들러 r뤠슽ㅌ
4 그 나머지는 내가 처리할게. I'll handle the rest. 아 핸들ㄷ r뤠슽
  I will handle 내가 다룰게, 처리할게 the rest. 그 나머지를
*handle 하면 차 핸들이 생각나요. 핸들 잡고 차를 이리저리 내가 원하는 대로 조정하듯 상황, 감정, 사람, 어떤 작업을
다루고 처리하고 감당하다 handle 하다. 근데 정작 자동차 핸들은 handle ❌ steering wheel ⭕
394 1 우린 이거 충분히 할 수 있지. We got this. 위가띳ㅅ
 
2 우린 이거 충분히 할 수 있지. We got this. 위카th딧ㅅ
3 우린 이거 충분히 할 수 있지. We got this. 위가th딧ㅅ
4 우린 이거 충분히 할 수 있지. We got this. 위가th딧ㅅ
  We 우리는 got 얻었어, 가졌어, 가지고 있어 this 이것을
이 도전 자체가 이미 우리 거야, 우린 이미 합격을, 승리를 가졌어, 가진 거나 다름없어, 따 놓은 당상이야.
We can do it이 단순 ‘할 수 있어.’ 라면 We’ve got this는 마음가짐에서 오는 확신과 여유가 내포되어 있어요.
395 1 그러니 그냥 시작해 보자고! So let's just dive in. 쏘 렟쩌ㅆ 다이v빈
 
2 그냥 시작하자. Let's just dive in. 레쪄ㅆ 다이v빈
3 시작하자. Let's dive in. 렟ㅊ 다이v빈
4 시작하자. Let's dive in. 렟ㅊ 다이v빈
  So 그러니 let's just dive 그냥 다이빙하자, 뛰어들자 in. 안에
*달리기를 start 하는 것과는 다르게 다이빙은 그야말로 점프와 동시에 모든 것이 본격적이죠.
높이와 물의 깊이에서 오는 긴장과 흥분을 동반하듯 단순한 시작보다는 대형 프로젝트 등에 착수, 몰두하는 느낌!

 

PDF 공유 파일 다운

뒹굴신 영어 루틴 391-395.pdf
0.19MB

 

영어맛by뒹굴신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KMMX4afnJi4

 

- YouTube

 

www.youtube.com

 

 

 

🎧 영어 왕초보 기초 문법 강의 10강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aCVhPj5LHe6jILV8bE_C2LvqgFR7NbmS

 

영어 왕초보 기초 회화 강의

 

www.youtube.com

 

1000문장 12시간 무한반복과 pdf 보러가기

뒹굴신 1000개의 문장 1-1000까지 완성본 간단 PDF 공유

 

뒹굴신 1000개의 문장 1-1000까지 완성본 간단 PDF 공유

안녕하세요. 드디어 드디어 1000문장이 완성되었습니다. 실화입니까? ㅎㅎㅎ 하나의 장기 프로젝트가 완성되니 정말 뿌듯하고 기분이 좋군요 ㅎㅎ. 가까운 카페에 가서 케이크 한 조각 먹어야겠

dinguls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