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뒹굴신 영어 루틴

뒹굴신 영어루틴 261-265 PDF 다운

by 뒹굴신 2024. 1. 3.
반응형

작심삼일의 1월 3일입니다.
3일째라면 진짜 대성공!

어제 시작하셨거나
 오늘 시작한다고 해도
수목금 3일 출석만 해보자!
가볍게 마음먹어보세요.

의지는 생각보다 쉽게 증발해요.

그냥 게임처럼 1단계, 2단계
출석 도장찍는다 생각하고
자꾸 들러서 습관을 만들면
의지가 0에 수렴해도
그냥 에스컬레이터처럼 자동으로
알아서 굴러간답니다.

저는 오늘부터 5시 기상 도전,
매일 케틀벨 한 번 하기 시작했어요.
오늘도 작은 성공 같이해요💛

 

하루에 3시간을 해도 10분을 해도 매일하는 것이 최고입니다.

이동할 때, 양치할 때, 일어나서 침대에서 밍기적 거릴 때, 언제든 잠시라도 짬을 내어 듣고 소리내 보세요.

 

반응형

오늘의 5문장

<!--td {border: 1px solid #cccccc;}br {mso-data-placement:same-cell;}-->

261 1 나 꿈꿨어 어젯밤에. I had a dream last night. 아해러 쥠 래ㅆ나잍
 
2 나 꿈꿨어 어젯밤에. I had a dream last night. 아애더 쥬r륌 래ㅆ나잍
3 나 꿈꿨어 어젯밤에. I had a dream last night. 아이 해더 쥬r륌 래ㅆ나잍
4 나 꿈꿨어 어젯밤에. I had a dream last night. (아)해더 ㄷr륌 래ㅆ나잍
  I had 난 가졌어 a dream 하나의 꿈을 last night. 어젯밤
dream은 동사라서 I I dreamed last night. I dreamt about him last night. 이렇게 쓰기도 하지만
영어에서는 주어랑 동사만 덜렁 있는 것보다 have a dream 이런 식으로 풀어쓰는 경우가 많아요.
262 1 그게 뭐에 관한 거였어? What was it about? 와워지러 바읃
 
2 그게 뭐에 관한 거였어? What was it about? 와워지르 바읃
3 그게 뭐에 관한 거였어? What was it about? 와 워시러 바읃
4 그게 뭐에 관한 거였어? What was it about? 와워지러 바읃
  What 무엇에 was it 그것이 about? 관한 거였어?
263 1 그건 완전 악몽이었어. It was a total nightmare. 잍 워ㅅ 어토를 나잍매어r
 
2 그건 완전 악몽이었어. It was a total nightmare. ㅅ 토를 나잍매어r
3 그건 악몽이었어, 사실. It was a nightmare, actually. 잍 워서 나잍매어r 액츌리
4 그건 악몽이었어. It was a nightmare. 잍 워서 나잍매어r
  It was 그것은 a total nightmare. 하나의 완전한 악몽이었어.
264 1 내가 납치당했어. I was just kidnapped. 아이워ㅆ저ㅆ 킫 냅ㅌ
 
2 내가 납치당했어. I was kidnapped. 아워ㅆ 킫 냅ㅌ
3 내가 납치당했어. I was kidnapped. 아이워ㅆ 킫 냅ㅌ
4 내가 납치당했어. I was kidnapped. 아워ㅆ 킫 냅ㅌ
  I was just kidnapped. 내가 그냥 막 완전 납치당했어.
kid는 '아이' + nap은 '낮잠' 뜻도 있지만 '낚아채다, 움켜쥐다'라는 뜻도 있어요.
활동 시간대인 낮에 잠시 시간을 낚아채고 움켜쥐어 자는 거라 그렇겠지요?
낮잠자다 take a nap을 잘 쓰는데 이미 nap 안에 take 느낌이 녹아 있었네요!
265 1 그건 느껴졌어 아주 현실처럼. It felt so real. 이f펠ㅌ 쏘우 r뤼열
 
2 그거 진짜 리얼했어. It felt so real. 이f펠쏘r뤼열
3 그건 진짜 진짜같았어. It felt so real. 이f펠 쏘 r뤼열
4 그게(꿈이) 너무 생생했어. It felt so real. 이f펠 쏘 r뤼열
  It 그것이 felt 느껴졌어
so 아주 real. 리얼하게, 진짜처럼, 현실같이, 생생하게

 

PDF 공유 파일 다운

뒹굴신 영어 루틴 261-265.pdf
0.17MB

 

영어맛by뒹굴신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C2jysWbcQh4

 

- YouTube

 

www.youtube.com

 

 

 

 

1000문장 12시간 무한반복과 pdf 보러가기

뒹굴신 1000개의 문장 1-1000까지 완성본 간단 PDF 공유

 

뒹굴신 1000개의 문장 1-1000까지 완성본 간단 PDF 공유

안녕하세요. 드디어 드디어 1000문장이 완성되었습니다. 실화입니까? ㅎㅎㅎ 하나의 장기 프로젝트가 완성되니 정말 뿌듯하고 기분이 좋군요 ㅎㅎ. 가까운 카페에 가서 케이크 한 조각 먹어야겠

dingulsin.tistory.com

 

반응형

댓글